기초

기초



기능 감기로 힘들어했는데... 혹시 쓰러져셔 실려간건?그때 TV위의 편지를 발견했다. 불길한 기분. 떨리는 손으로 편지를 잡아뜯은 그는 친숙한 그녀의 글씨체를 보고는 안도했다.그리고다음 순간 한 손에 쥔 칼을 떨어뜨리며 소리를 질렀다.그럴 수는 없어. 당신이 나한테 이럴 수는 없다고. 이를 악물고 그는 이곳 저곳에 전화를 걸었다. "떠나고 싶으면 나한테 직접 말해. 이유가 타당하지 않으면 안보내. 말했잖아? 절대 놓지 않는다고."이곳저곳에 한두방울 씩 떨어져있는 핏방울.휘는 권력을 동원해 지문을 떴다. 무슨 범죄자의 아파트처럼. 수많은 지문들, 대부분이 그의 가족들과 서희의 지문이었다. 그 중에 소파 근처에 있는 더러운 머리카락과 낯선 지문. "강도였을까?"그녀의 과거에 대해 아는 것이 없는 그는 고개를 가로저었다. 술이라도 마시면 좋을테지만 그녀를 찾기전까지는철저하게 제정신을 유지해야 한다. 아니 지금 무너지면 무슨 짓을 할다.

단순한자네다운 보습을 보니 좋구먼. 요즘은 자네랑 같이 늙는 기분이었거든. 왜 질거 뻔히 알면서 왔냐구? 소랑이가 우겼거든.""안들어도비디오군요. '분명히 유랑이는 그 아가씨 울리고 만다구요. 그렇게 여린데 그러면 그 아가씨 상처 받을거고 그럼 유랑이도 울고 말거에요.' 자 어느부분을 수정할깝쇼?그가 소랑의 말투를 따라하자 태우가 머쓱하게다.

교정하다게 많은 가족 앞에서도 가면을 쓰는 이 남자가 같이 살자고 한다. 그보다 더 큰 의미인 결혼하자고 했다.그것은그가 그녀에게 자신의 약한 부분을 드러낼 준비를 했다는 소리가 아닐까. 그는 또 해보자고도 했다. 그녀와 마찬가지로 그에게도 결혼은 도박일지 모른다. 그는 그녀가 그를 사랑하는지조차 묻지 않는다. 감히 그럴리는 없다고 생각하는 게 눈동자에 생생히 드러났다. 또, 그 말을 듣고 무너질 그 맘속 안의무언가를 두려워하는 것이 아닐까.그녀는 그를 너무 사랑한다. 자학에 취미는 없지만 그가 상처를 준다면 받아들일 생각도 했다. 그렇다면 해보자. 그녀는 그를 사랑한다. 그도 그녀를 어느면에서는 사랑할 것이다. 그런데 뭐가 문제일까?삶 바카라 바카라사이트 인터넷바카라 도 늙긴 했나 보군. 이런 곳을 모르다니."화려하게 입은 사람들이 검은 양복에 무전기를 든 사람들 사이로 들어가자 유랑이 낮게 휘파람을 불었다."다녀와요, 차 세운 곳에서 기다리겠소.""예? 아녜요, 저 혼자 갈게요."그의 커다란 손이 그녀의 뺨을 감쌌다. 그리고는입가에 가볍게 입술을 부볐다. 그녀가 당황해서 굳어버리자 그는 여유롭게 지갑에서 명함을 꺼내 그녀의 스커트 주머니에 넣었다.그의 손가락이 허벅지 옆쪽에 닿자 전율이 일면서 휘청했다. 그녀의 이런 몸을 다 안다는 듯 얄궂은 미소를 지으며 그가 그녀를 뒤로 돌려 검은 정장 사이로 밀어넣었다."기다릴거요. 내일 아침까지라도. 그러니 대강 놀고 나와요."신
공급하다결정난 듯 격려하는 표정을 지었다. 박부장님마저!"서류요.""무슨 서류?""1차 홍보 계획안이요."아직 검토하지 않았다. 지금 그의 책상위 높이 쌓인 서류들 어딘가에 있겠지."그게 뭐잘못됐소?""거기다가 그림을 그렸어요.""무슨 그림?"그녀는 그를 무시한 채 오로지 정면만 바라보고 있었다. 그 얼굴을 내려다보며 그는 바보처럼 그녀의 입모양이 움직이는 모양에 홀리고 말았다. 키스하고 싶다. 안아주고 싶어. 그리고 안고 놔주고 싶지 않아. 지금이라면 그림이 아니라 핵폭탄을 같이실었대도 실실 웃고 있을 것이다."부서 회의실에 서류가 있길래 그냥 그림을 그렸는데, 그게 간부회의에서 쓸 다.


잠수함



아무리지갑에서 비상금 삼만원을 꺼냈다. 일주일치 생활비. 전기세도내야되지만..."서희씨하고 유리씨는 됐어. 이런건 어른들의 몫이지."내일 드려야 겠다. 그녀는 유리의 팔짱을 끼고 나왔다. 그리고 부장님이 걷은 돈으로 계산을 마치고 나오기를 기다리며 조금 옆의 편의점으로 유리와 함께 들어갔다."나 이거 먹어도 되요?"그렇게 먹고도 호빵에 눈독을 들이는유리에게 고개를 끄덕인 그녀는 콜라와 생수를 계산하고는 막대사탕을 몇 개 더 샀다. 그리고 흐뭇한 얼굴로 사람들에게 돌아갔다.이제 문제는..."경태하고 유리하고 서희씨는 같은 방향이지? 나가서 택시잡자.""어... 저는 그냥 가볼께요.""안돼지. 새벽이 얼마나 위험한데."경태가 그녀의 팔을 나꿔챘다."데리러 오겠다는 사람이 있어서요.""잘됐네. 그럼 같이 타고 가면 되지."경태의 말에 유리가 둘을 떼어놓았다."경태씨 먹튀검증사이트 먹튀폴리스 먹튀폴리스꽁머니 의 전율을 떠올리고 말았다. 신호가 두 번 울리자 목 쉰 소리가 전화를 받았다."잘 놀고 있소?""집에 가세요.""몇 시지?"그녀는 손목에 찬 키티 전자시계를 바라보았다."어... 한시네요.""그곳 사람들은 얼마나 노는거요? 박 부장님은 마흔이 넘어서 정력도 좋지.대강 놀고 나와요. 피곤해 죽겠소.""그러니까 먼저 가세요.""내가 천사를 그런 늑대들 손에 맡길 거라고 여긴다면 신경 끄는 게 좋아요. 그건 그렇고 막대사탕 있소?"그녀는 가방안의 사탕을 떠올렸다."예""그거나 뺏기지 말고 잘 갖고 있다 올 때 나 줘요. 입이 텁텁해서."부장님과 똑같은 말에그녀는 웃었다."담배
이르다엘리베이터에서 사람들이 내릴때는 얼른 채워야 했지만. 치명적인 것 하나만 빼면 연애하기 딱 좋을텐데. 아니 두 가지구나. 그 순진한 얼굴과 나이. 순진한 것은 그가 어떻게 해보겠다만은, 그와 열살 이나 차이가 난다. 매부도 누이와는 아홉살 차이가 나잖은가. "스물 넷이라.""뭐가?"엘리베이터의 만남을 떠올리고 있던 그는 영민의 대꾸에 눈다.


불리한 조건을 빼면 사진 하나 뿐인 방. 왠지 그의 성격과는 어울리지 않았다. 억지로 무언가를 억제하는 듯한, 자신의 감성을 가두어 버린 것 같은 방. 그녀는 그림이 잘되면 그에게 자신의 디자인을 액자에 해서 주고싶었다.그에게 꿈을 감추지 말라는 의미로.그녀가 대충 씻고 나가자 주방쪽에서 소란스런 움직임이 있었다. 이미 애완녀석들은 자신의 밥그릇에 머리를 내리고 있었고, 그 애완동물들의 주인은 가스렌지 위에서 무언가를 끓이고 있었다. 냄새로 봐서는 찌개다. 배속에서 꾸륵거리는 소리가 났다. 그러고 보니 어제점심을 대강 먹고는 먹은 거라곤 오뜨 한개밖에 없었다."도와드릴까요?""일어났어요?""말 낮추세요. 저 아직 어려요.""그럴까? 유랑이는 지금 새벽 운동 갔으니까 좀 있으면 올거야. 그럼 같이 아침 먹고 서희씨 집 들려서 옷 갈아입고 출근하면 될 것 같아서.""괜찮아요, 저 지금 갈께요."그녀는주섬주섬 짐을 챙겼다. 타인의 집에서 잤다는 것이 부담스러웠다.


고함치다요. 항상 그녀의 맘에 들기위해 살아온 거나 마찬가진데...""이젠 당신만 보잖아.""쳇""어, 삐진다.""난 출근할거예요.""나랑 같이 있어. 사장 명령이야."그녀는 혀를 내밀고 욕실로 들어갔다.거울에는어제보다 성숙해진 여자가 서있었다. 옷을 전부 벗고 그녀는 거울에 비치는 상반신을 응시했다. 아직 배는 안 나왔는데, 역시 생리불순인가 보다. 하지만 아직 배 나올때는 아니겠지. 입덧도 없고 쉽게 피곤하거나 하지도 않고... 싱긋 웃으며 그녀는 샤워기 밑으로 들어갔다. "딸인거 알았잖아?아니면 어때 내 아기인데."콩나물국을 끓여주고 여전히 같이 있자고 툴툴대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멀티게임바둑이 첫번째 제작진은 라스 베가스 힐튼 호텔에서 재판을 받았다. 약간의

바카라 WIND검증 이번 단속망에 걸린 18번째 먹튀사이트입니다. ★해당

초기의 산왕   지휘관의 머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