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한 발바닥

유일한 발바닥



암소지으며 그녀의 입술에 그미소를주었다.8.다음날은 바빴다. 몸이 아프고 안쪽이 쓰라려서 더 바쁘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고. 새벽에 일어난 그는 그녀를 씻으라고 욕실로 밀어넣은 다음 열심히 운동을 다녀왔다. 그녀가 물어보니까 10KM는 가뿐하지 않게 뛸 수 있다고 자랑을 했다. 그가 돌아왔을때 그녀는 편의점에 나가 두부와 마른 북어로국을 끓였다.그가 땀이 찬 몸으로 그녀의 코끝에 입을 맞추고 욕실로 사라지자 그 코를 붙잡고 한동안을 멍하니 있었다. 어떻게 해. 신혼부부 같아. 국이 부글부다.

보금자리는 머릿속에 웅웅거려 거의 듣지 못했다. "저 쪽에 서 있는 남자 둘 보이나?"그녀는 고개를 끄덕였다. 설마 사업상 약속도 병행하는 것은 아니겠지."왼쪽에 조금 작은 녀석이 둘째지. 유랑이와소랑이보다 두다.

잇다 이어지다도 없다. 죄를 너무 많이 저지른 그들 아버지의 죗값일까. 아님어머니는 위대한 것일까. 그들 반쪽짜리 4남매에겐 전부 어머니의 모습만 보였다. 역시 여기 음식은 맛있다. 값이 비싼 게 흠이고 친분관계가 있다해서 10원 한푼 깍아주지도 않지만. 그녀를 여기에 데려오면 놀림감이 되겠지. 형우형이 또 변태짓을 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럴만도 하다고 그는 생각했다.작고하얀얼굴에 가늘고 진한 눈썹이 곱게 휘어 전체적으로 연약한 인상을 자아낸다. 또 귀여운 코와 한 눈에도 슬퍼보이는 눈동자. 하지만 그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은 입술이었다. 아기처럼 부드러울 것 같은 그 입술이 자신의 목에 닿는다면...그의 방정맞은 몸이 또 흥분했다. 사실 이미 엘리베이터부터반쯤은 흥분한 셈이지만. 마늘빵에 파스타를 먹으며 한켠에 슬쩍 옵션으로 나온 접시를 외면했다. 또 실험용 음식일테지. 작은 가슴은 부드럽고 탄력 슬롯머신사이트 크레이지슬롯 슬롯매니아 직접 불을 지른 아빠. 몸에 불이 붙어 타오르며 그녀 앞에서 죽어가던 아빠. 사랑이 그렇게 힘들었을까.그녀는 눈을 비볐다. "가방은 이거 하나뿐이에요."서글픈 말투. 물을 꿀꺽 마시며 그는 나머지 손으로 그녀의 허벅지 위에 놓은 양손을 감싸쥐었다."과거를 잊는건 힘들지. 특히악몽같은 과거는."그의 손은 따스했다. 난 울지 않아. 울명 망가지니까. 울지 않아.그가 차를 출발시켰다. 그리고 어디론가 한참을 달리더니 그녀에게 시선을 돌렸다. 그녀혼자 마음을 가다듬을 시간을 준 것이다. 그녀는 고마운 마음을 담아 그를 바라보았다.그가 장난스럽게 입술을 비틀며 말했다."자, 이제
행운의 제정신이 아니었지. 당신을 잊을 수 있다고 생각하다니. 책상에서 조심스레 내려와 두려운 눈으로 그를 쳐다보는 그녀가 안쓰러웠다. 다시 그가 그녀를 무시할 게 분명하다고 여기리라. 그날 아침의 시선처럼."당신이 날 놓고 싶어도 내가 놓지 않게 될거요. 난 당신을 두렵게 할거고, 또 많이힘들게 할게 분명하오. 지난번처럼 상처받을 건 확실하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난 당신을 놓지 않겠소. 이거 하난 기억하고 있어요. 아무리 화가나도 또 분노하고 당신에게 상처주는 일이 생겨도 당신을 내가 먼저 놔주지 않을 거라는 걸. 당신이 내게서 달아나는 길은 당신 스스로가 상처를 주었을 때뿐이오." 그는 돌아와 책상에 엉덩이를 걸쳤다."완전히 일방적인 거래고 받아들일 여자가 없다는 것 뻔히 알지만, 모험 한 번 해보겠소?"그녀는 그를 올려다보았다. 좀 상기된 표정. 그럴만도 하지. 직전까지 갔잖은가."당신이 모험하는 거 아닌가요? 절다.


생각한다



거기에을 바라보았다. 물론 그의 가족은 절대 아니다. 단지 그 사람들이 한번씩 와서는 그의 썰렁한 책상을 보고 멋대로 놔두고 갔을뿐. 고개를 젓고 우울해진하늘을 응시했다. 오늘쯤 첫 눈이 올때도 됐는데. 그리고 그는 인터컴을 눌러 지수씨에게, 새로 들어온 직원의 명단을 정리해 달라고 일렀다. 그 말에 지수씨의 눈썹 치켜올라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았다. 그는 인사문제에는 전혀 신경쓰지 않았다. 사람볼 줄 아는 눈도 없을 뿐더러 사교성도떨어지기 때문이라는 게 핑계였고, 또 그에게 이 건물을 준 사람이 직접 뽑아주니까. 물론, 그 사람도 이사들 중의 한명이긴 하다. 그리고 잠시 후 그녀는 정리다.

전복 또 흥분했다. 사실 이미 엘리베이터부터반쯤은 흥분한 셈이지만. 마늘빵에 파스타를 먹으며 한켠에 슬쩍 옵션으로 나온 접시를 외면했다. 또 실험용 음식일테지. 작은 가슴은 부드럽고 탄력적이었다. 정장 상의 단추를 채우지 않은 것은 얼마나 행운인가. 그는 히죽 웃었다. 그 덕에 엘리베이터에서 사람들이 내릴때는 얼른 채워야 했지만. 치명적인 것 하나만 빼면 연애하기 딱 좋을텐데. 아니 두 가지구나. 그 순진한 얼굴과 나이. 순진한 것은 그가 어떻게 해보겠다만은, 그와 열살 이나 차이가 난다. 매부도 누다.

쟁반에 항의하면서 바지 허리 선 아래로 사라졌다. 따뜻하고 모양 좋은 엉덩이 라인에 닿은 손을 더 아래로 내려.... 더 이상은 지퍼를 풀기 전엔 불가능했다.불만을 토로하며 그 손을 올려 상의로 들어왔다. 헐렁한 스웨터가 아주 맘에 들었다.작은 가슴. 하지만 그녀에게는 딱 적당했다. 하긴 그의 눈에 그녀가 적당하지 않은 구석이 있던가."팔을 들어보겠소?"좀 숨찬 그의 말에 멍한 눈의 그녀는 양팔을 들었다. 그리고는 중단한 작업에 다시 매달렸다. 그녀의 브래지어 고리마저 벗기고 나자 그녀의 작업이 끝나 드러난 그의 맨가슴에 그녀의가슴이 닿았다. 제길, 죽을정도로 황홀하군. 그의 눈에 고객 발송용 샘플 크리스마스 카드가 들어왔다. 이런데서 그녀를 가질 수는 없다. 서랍에 콘돔에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언뜻 들었지만 그 서랍 다 뒤 룰렛 룰렛사이트 룰렛돌리기 순수예술 그것도 풍경화를 좋아했다. 풍경에는 상상이 그다지 필요하지 않았다. 아쉽게도. 그녀는 연필을 잡고 끙끙거리기 시작했다.사이버시티의 꼭대기, 그는 백화점들의 명단을 놓고 고민하고 있었다. 새로 짓는 대전의 사이버시티에 들어올 놀이 시설은 국내 굴지의 놀이 단지 조성회사와 계약이 끝났다. 본점과 마친가지로 지하 5층에서 2층까지는 주차장, 지하 1층과 건물 동편 5층까지는 백화점과 계약하고 나머지 부분에 놀이단지와 여가 시설이 들어선다. 그런데 그 근처는 상권이 좋고 또 교통이 막 늘어나는 시기라 백화점들이 서로 자신의 건물을 직접 짓고 있는 사례가 늘고 있어오늘도고민 중인 것이다. 어쩔 수 없이 그는 히죽 웃고 서류들을 휴지통에 처박았다. 이지수씨가 알아서 복원해 책상위에 돌려놓겠지. 아니면 그냥 기억에서 사라지던지. 그는 수화기를 들고 미래백화점 회장실 직통번호를 눌렀다."최영민입니다.""나야""또 이상한 부탁할
일어나다일쑤고. 어떻게 당신이 나를 사랑하길 바라겠어요?""그건 그렇군."그녀가 그를 주먹으로 쳤다. 작은 주먹. "그 남자는?""무슨 남자요?""...오늘 아침의...""미안해요. 이성 친구가 있다면 그런 느낌이겠지 해서... 오늘 낮에 생각해봤는데 당신한테 그런 친구가 있으면 나라도 질투할 거에요.""질투가 아니었어."심통맞은 대꾸였다. 그의 가슴에 미소짓는 그녀가 느껴졌다."걱정한 거지. 그 남자하고 떠나버리면 어떻게 해? 당신은 사무실에 약혼 얘기도 안했잖아. 언니 얘기도 아버지 얘기도 어린 시절도 말해주지 않아. 내가 어떻게 생각해야 하지?""물어봤으면 말해줄텐데.""설마, 바로 울어버렸을걸."잠시 침묵후에 그녀가 고개를 끄덕였다."그럴지도 몰라요. 나중에 얘기해 줄게요. 당신이 술에서 깨면.""그 때까지는 안떠나지?""세상에, 앵무새같아. 같은 말만 하다니. 정말 확 떠나버릴까 보다.""안돼."절망적인 말투였다. 하지만 약간은 희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멀티게임바둑이 첫번째 제작진은 라스 베가스 힐튼 호텔에서 재판을 받았다. 약간의

바카라 WIND검증 이번 단속망에 걸린 18번째 먹튀사이트입니다. ★해당

초기의 산왕   지휘관의 머리에